오랜만에 만난 아빠하고 같이 먹은 저녁식사.

평소 지나가다 못본걸로 봐선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인 것 같았다.

육앤샤? 처음보는 간판이라 의심반 기대반으로 들어갔다.

가격표를 확인했는데 가격이 착해서 기분 업!
일단 한우 육회에 쇠고기 샤브샤브를 시켰다.

먹기전 한컷!
가격대비 너무 맛있고, 가게도 조용하고 매우 만족.
나중에 알뜰사시미랑 차돌박이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못찍고 그냥 먹었다 ㅋㅋㅋ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지.

아마 ㅋㅋ 지나가다 봐서.. 두정동 먹자골목은 아니고.. E편한세상 1차 앞에있는 상가 1층이였는데.. 육앤샤.. 진짜 ㅋㅋㅋ 너무 마음에 들었음.

+ Recent posts